탑툰, 설 명절 맞아 임직원 모금활동으로 독거노인 지원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툰 플랫폼 ‘탑툰’에서는 25일 구로구청에서 탑툰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을 위한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전달식은 탑툰이 지역사회 순환 취지에서 마련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임직원 일동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을 통해 600만원 상당을 모아 모금액 전액을 구로구청에 전하였습니다. 해당 모금액은 관내 독거노인들의 온수장판 마련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탑툰에서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웹툰 플랫폼입니다. ‘워터건 서바이벌 수익금 기부’, ‘김장김치 100박스 기탁’, ‘2016 BED RACE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한국영상대학교, 목원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면서 장기적인 인재 채용과 더불어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여 웹툰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 관련 기사 “탑툰,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진행한 ‘워터건 서바이벌’ 행사 수익금 전액 부천희망재단에 기부” ]

[ 관련 기사 “탑툰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 ‘2016 BED RACE’ 성황리 종료” ]? 

 

탑툰의 류정석 대표는 “처음에는 기업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어느 샌가 임직원 일동이 참여한 기부 프로젝트로 발전하고 있었습니다”며 “뜻 깊은 나눔을 통해 따뜻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및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