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대학생들의 크라우드펀딩 및 교육진행 지원 예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은 지난 16일 서울 을지로 텀블벅 본사에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염재승 텀블벅 대표와 박인하 청강대 부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텀블벅은 최근 누적 회원자수 60만 명, 누적 후원금 500억 원을 돌파하며 문화, 예술 그리고 리빙 분야에서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툰의 인기와 함께 관련 펀딩들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텀블벅과 청강대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문화 콘텐츠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상호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합니다. 앞으로 텀블벅은 청강대 학생의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에 나서는 한편, 텀블벅 교육진행 및 관련 지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텀블벅과 청강대와의 업무협약은 최근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대학생들이 직접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염재승 텀블벅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교로 설립된 청강대와 협력할 수 있어 기쁩니다”며, “앞으로 더욱 창조적이고 양질의 창의적인 시도와 콘텐츠가 탄생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 연관 기사 ]

▶  텀블벅, ‘누적 후원자 수 60만 돌파… 누적 후원금 500억 달성’?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