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로 이야기를 말하다 콘텐츠아카데미, ‘캐릭터X이야기’ 무료강연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오는 30일 서울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2017 콘텐츠 플러스(Content PLUS)’를 개최합니다. 

 

 

 

‘콘텐츠 플러스’는 기본교육에 실무 제작 노하우를 더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으로 연말까지 ‘WEBTOON Insight(9월)’, ‘웹툰 제작 A to Z(9월’,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텔링(10월)’ 등 총 10회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캐릭터 이야기를 말하다!’를 주제로 허성회 이야기농장 대표가 캐릭터의 움직임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합니다. 애니메이션 <빨간구두와 일곱난장이>, <점박이2>의 애니메이터로 활동했던 허 대표는 간단한 캐릭터의 움직임을 담은 짧은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을 설명하고 캐릭터 연기와 스토리텔링에 대한 노하우, 작업과정을 소개합니다.

 

박경자 한국콘텐츠진흥원 교육사업본부장은 “콘텐츠 플러스는 수강생들이 온라인 교육에서 아쉽게 느낄 수 있었던 부분들을 오프라인 심화교육을 통해 보강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라 전하였습니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22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온라인 과정인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8차시)’과정을 수료한 사람에 한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플러스 강좌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