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툰 1주년 웹툰공모전 수상작 발표 – 최우수상 ‘몬도카네’, ‘저질의 시대’

짬툰에서 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하였던 ‘제2회 웹툰 공모전’ 수상작품들이 발표되었습니다. 1회 대회보다 상금과 규모를 더욱 키워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는 소재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대상 수상작은 선정되지 않았으며, 최우수상으로 ‘몬도카네’, ‘저질의 시대’이 수상하였습니다.

[ 관련 기사 ‘상금과 규모가 다르다, 총상금 5,000만원 짬툰(ZZAMTOON) 제2회 웹툰 공모전 실시‘ ] 


 

< 최우수 (상금 1,000만원) >

* 야동이 작가님의 ‘몬도카네

– 법의 심판으로도 풀지 못했던 나의 분노, 악마에게 복수할 수만 있다면, 이 곳의 돼지가 되겠다. 복수를 꿈꾸는 자들을 위한 전문 쇼핑몰 ‘몬도카네’

* 지뚱 작가님의 ‘저질의 시대

– 못생기고 찌질한 남자 ‘성인식’, 세계 최고의 악녀 ‘백여시’와의 결투를 위해 다섯 명의 스승에게 특별한 가르침을 받고, 잘생기고 매력있는 남자로 거듭나는데…

 

< 우수상 (상금 200만원) >

* 쭈야, 주시현 작가님의 ‘레인돌

– 놀이공원에 나타난 좀비. 물고 물리며 수많은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가운데, 좀비 바이러스에서 벗어난 자들이 있었다. 그들은 바로, ‘인형탈 아르바이트생’!

* Zetso 작가님의 ‘레플리카

– 인간과 복제인간, 그리고 혼혈 ‘레플리카’. 레플리카로 태어난 주인공 동환은 레플리카가 차별받는 현실에 저항하려 하는데…

* 차재진 작가님의 ‘150-1번지

–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진, 지방의 한 소도시. 이 도시로 이사온 주인공 미소는 감춰진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 TEAM 니콜라스의 ‘악의 만화가

– 하루하루 절망스러운 생활을 하는 비인기 웹툰 작가 선우. 우연히 수상한 컴퓨터를 손에 넣게 되고, 이 컴퓨터로 그린 웹툰이 초대박을 치게 된다.

* 이승민 작가님의 ‘공개처형

– 인터넷을 통해 방영된 공개 살인 사건. 과연 범인은 누구인가? 현대 사회의 이기심과 마녀사냥을 스릴 있게 풀어 나간다.

 

< BOSTO상 (BOSTO 22인치 액정타블렛) >

* 산기슭 작가님의 ‘사람 잘못 보셨어요

– 고릴라같이 생긴 남자 유진은 귀엽고 애교맑은 소꿉친구 도하를 짝사랑한다. 두 사람의 엇갈리는 로맨스. 

 

[ 짬툰 수상작 공개 공지사항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