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미스터블루 웹툰 공모전’ 당선작 발표, 후웅 작가의 ‘오늘도 싱싱하네요!’ 대상 선정

웹툰/웹소설 플랫폼 ‘미스터블루’는 웹툰과 동인지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 ‘제7회 미스터블루 웹툰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프로, 신인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는 가운데 7월 31일까지 공모가 진행되었습니다.

 

 

공모전 ‘웹툰 부문’ 영애의 대상에는 후웅 작가의 ‘오늘도 싱싱하네요!’가 선정되었습니다. 최우수상에는 란다 작가의 ‘별의 생각’, 긴죠 작가의 ‘Baby, punk kid’가 수상하였습니다. 우수상에는 Piranana 작가의 ‘드라마틱 악연’, 도토리묵 작가의 ‘연애사각지대’, 비소 작가의 ‘내일부터 고객’, 유채소와 이고기 작가의 ‘토끼는 외로우면 죽는다던데’가 수상하였습니다.

 

 

공모전 ‘동인지 부문’ 최우수상에는 GG 작가의 ‘한열음의 봄’이, 우수상에는 MooEl 작가의 ‘태풍이 지나간 자리’와 분식 작가의 ‘CUTE☆REUNION’이 수상하였습니다.

 

웹툰 부문 대상 1작품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최우수상 2작품에게는 각 상금 300만원이 수여됩니다. 우수상 4작품에게는 수상 상금 각 100만원이 수여되며, 선정된 작품들 모두에게 미스터블루 정식 연재 기회가 제공됩니다. 동인지 부문 최우수상 1작품에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2작품에게는 각 상금 50만원이 수여됩니다.

 

‘제7회 미스터블루 웹툰 공모전’ 당선작 확인 및 감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미스터블루 공모전 페이지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