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레진코믹스 세계만화 공모전 수상작품 발표 – 대상 쿠기 작가의 ‘킬링 스토킹’

총 상금 1억 5천, 대상 상금 1억원 규모로 진행된 제2회 레진코믹스 세계만화 공모전 수상작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영애의 대상으로는 쿠기 작가님의 ‘킬링 스토킹’이 수상하였습니다. 자세한 수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 상금 1억원 >

* 작품 : 킬링 스토킹

– 작가 : 쿠기

– 같은 과 동기 상우를 좋아하다 못해 스토킹하게 된 윤범. 하지만 모두에게 밝은 이미지로 어필하던 상우의 정체는 어둠 그 자체였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아챈 순간, 윤범에게는 죽음이 한 발짝 다가오는데…!

 

< 최우수상 / 상금 2,000만원 >

* 작품 : 판도라의 선택

– 작가 : 유도리

– 19세기 미국 북동부의 작은 마을. 타고난 미모의 소유자인 크리스와 그런 아빠를 울리는 게 유일한 취미인 판도라. 둘은 고립된 사회 속에서 영원한 대립 상태로 살아간다. 만성 우울증 아버지와 어른스럽고 씩씩한 딸의 성장 이야기.

 

< 우수상 / 상금 각 300만원 >

* 작품 : 감각의 전제

– 작가 : 은국

– 부로 인해 얻은 뒤틀린 환경을 오직 예술만으로 견뎌 온 나미래. 건조하고 메마른 그녀의 시간 속에 순수와 재능으로 가득찬 한 소년이 다가온다. 우아한 액자와 순수한 캔버스, 예측 불가능한 그림은 그려지기 시작했다.

 

* 작품 : 볕내

– 작가 : 박혜민

– 겉으로 보기엔 너무나 평범한 여고, 누가 봐도 똑같아 보였을 우리의 모습. 하지만 2학년 13반 34명 우리들은 저마다의 독특한 취향을 숨 기 고 있 다 ! 일상의 틈을 파고드는 예리한 감성이 매력적인 개성 넘치는 작품. 

 

* 작품 : 메종 드 메이드

– 작가 : 몬타나

– 덤벙대는 성격의 실수 연발 신참 메이드 준. 그러나 젊은 마님은 실수를 눈감아주고, 오히려 준에게 관심을 보인다. 마님에 대한 준의 감정은 동경 이상으로 해가는데…

빅토리아 시대가 오롯이 담긴 예쁘고 소중한 이야기!

 

* 작품 : 로열 서번트

– 작가 : MasterGin, 청년

– “주인님을 사랑합니다.” 서번트로 태어나, 서번트를 증오하는 이를 연모한다. 주종관계의 그들이 펼치는 고품격 BL 로맨스 판타지.

 

* 작품 : 그녀가 되었다

– 작가 : 박정민

– 그것!?만으로 상상한 여자가 될 수 있다!

유쾌한 상상력이 흠잡을 곳 없는 그림과 더해져 그야말로 풍성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올해 하반기를 들썩이게 할 캠퍼스 코믹물이 여기 있다!

 

* 작품 : 마법전사 VS. 마법전사

– 작가 : 경오

– 세상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마법전사들. 하지만 살면서 부딪히는 세상의 추한 면에 실망한 1대 마법전사 루시아의 변심으로 세상을 파괴하려는 마법전사 VS. 그들을 막으려는 마법전사의 팽팽한 접전이 시작된다.

 

* 작품 : 랜선수업

– 작가 : 모가비

– 25살이 되도록 남자경험이 없는 미주는 랜덤채팅이라는 은밀한 방법으로 만난 태성과 함께 성적 호기심을 채워간다. 그리고 깊어진 관계는 미주를 새롭게 만들기 시작하는데. 솔직한 성담론이 설득력 있는 관계를 통해 조심스럽게 문을 열었다. 둘의 색다른 시작은 어떻게 끝맺음할까.

 

* 작품 : Pulse

– 작가 : Ratana Satis

– 과거의 상처로 가벼운 만남을 반복하는 유능한 심장 전문의 멜. 그녀의 앞에 운명적인 인물이 나타난다. 시작은 아주 가벼웠으나 그들의 인생과 사랑을 바꾸게 할 긴 여정이 시작된다. 

 

* 작품 : 내일은 오니까

– 작가 : Green Days

– 나카모토 료(26)는 꿈많은 무명배우. 어느 날 우연히 어떤 남자와 가방이 바뀌게 되고, 그 가방안에는 여러 사람의 주소가 쓰여있는 수첩과 대량의 알약이 들어있는 약상자가 있었다. 아무래도 그 남자는 치사량의 약을 나눠주고 편안한 죽음을 유도하는 인물인듯… 료는 자신이 약을 돌려주지 않고 배우라는 무기를 살려 다른 사람의 죽음을 막을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 작품 : 그녀와 그녀의 전 남자친구

– 작가 : 신비

– 한 번도 여친의 과거에 연연한 적 없고 궁금한 적도 없었던 나. 하지만 ‘그 날 그 사건’ 이후, 그녀의 전남친이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솔직하고 대담한 문장, 오묘한 감정선이 매력적인 초감각적 로맨틱 코미디! 

 

자세한 수상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2015 contest 상세 발표 내용 보러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