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문피아 웹소설 특강’ 무협 대가 금강 작가와 12월 12일 진행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예비, 신인, 기성 작가를 대상으로 12월 12일 ‘제1회 문피아 웹소설 특강’을 개최합니다. 이번 특강은 문피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2일까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한 회원 중 120명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제1회 문피아 웹소설 특강’은 무협 대가 금강(김환철 문피아 대표) 작가가 연사로 참여하며 작가 지망생 및 예비, 기성 작가들의 역량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었습니다. 금강 작가의 강연 후 참여 관객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됩니다.

 

금강 작가는 1981년 ‘금검경혼’으로 데뷔한 이래 ‘대풍운연의’, ‘발해의 혼’ 등 다수의 무협 작품을 출간하며 한국 무협소설의 전성기를 이끌었고, SF소설과 판타지까지 모든 영역을 섭렵하였습니다. 그외 한국콘텐츠진흥원 스토리창작센터 운영위원장 및 책임교수, 신화창조프로젝트 본선심사위원, 한국웹소설공모대전 심사위원장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현재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 이사장 및 문피아 대표이사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제1회 문피아 웹소설 특강 개최 소식을 소문내면 선물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해당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2월 3일 당첨자 500명을 선정해 선물 골드를 지급합니다.

 

문피아는 “작품을 집필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 예비, 신인, 기성 작가님들 위해 이번 특강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며 “금강 작가님과 함께하는 문피아 웹소설 특강은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니 많은 작가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고 밝혔습니다.? 

 

 [ 관련 링크 ]

문피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