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 작가 원작 “알고있지만”, JTBC 드라마로 6월 방영 시작

 

 

 

정서 작가의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이 드라마로 제작되어 6월부터 JTBC에서 방영됩니다. 네이버웹툰의 자회사인 스튜디오N과 비욘드제이, JTBC 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며, 한소희, 송강 배우가 주연을 맡습니다.

 

웹툰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지난 2018년 10월 첫 연재를 시작해 2019년 7월 완결됐으며, 섬세한 작화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선보여 연재 내내 높은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 놓인 청춘의 연애를 솔직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내 2030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완결 후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웹툰 <알고있지만>의 스토리에 공감을 표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네이버웹툰은 전했습니다. 뜨겁고도 차가운 현실 연애를 펼친 웹툰 속 두 남녀주인공을 드라마에서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어떻게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을지 주목됩니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알고있지만> 드라마화를 기념해 ‘24시간마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이버웹툰 앱에서 완결 웹툰 <알고있지만> 유료분 전 회차를 24시간마다 한 회차씩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