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이현세가 온다.

‘공포의 외인구단’, ‘남벌’ 그리고 ‘아마게돈’ 등 많은 걸짝들을 배출해 내신 대한민국 만화가의 대부 이현세 작가님께서 웹툰으로 다시금 독자분들께 찾아왔습니다. 

urban vintage multi-brand shop인 ‘바이시리즈‘에서 진행하는 두번째 웹툰프로젝트로, 첫번째 웹툰프로젝트에서는 하일권 작가님의 ‘도밍고씨의 흥하는 흥신소‘이 연재되었습니다.  

 

첫 웹툰 도전작으로 선택하신 작품은 바로 ‘코리안 조’입니다. 일제시대에 실존했던 복서 ‘서정권’씨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단시간 내에 승자와 패자가 나뉘어지는 스포츠 복싱을 이전부터 좋아하셨기에 복싱 만화를 선택하셨다는 작가님의 이야기에 더욱 작품이 기대가 되어 집니다.  

[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

작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작품에 대한 작가님의 생각을 바이시리즈에 올라와 있는 작가님 인터뷰 내용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작가님께 응원의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셔츠바이시리즈를 보내드린다고 하니 팬분들께서는 꼭 관련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언제나 도전하시고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시는 이현세 작가님의 또 다른 도전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화이팅~!”

[ 코리안 조 1화 감상하러 가기 ]

 

* 이현세, 이두호 작가님들께서 직접 프로듀싱하는 신인 작가 단편선 ‘지옥캠프 단편서’의 시즌4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전설의 작가님들의 손으로 프로듀싱한 신인작가님의 작품들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지옥캠프 단편서 시즌4 감상하러 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