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외발로 살다’ 웹소설 공개 원작가 ‘고영훈’ 작가 기획·총괄, ‘묘은’ 작가 공동작업 – 원작에 담지 못한 이야기 포함

다음웹툰의 인기 작품 ‘트레이스’를 연재하고 있는 고영훈 작가님의 ‘외발로 살다’가 웹소설로 공개되었습니다. 웹소설 ‘외발로 살다’는 원작자인 고영훈 작가님이 기획, 총괄하였으며 ‘묘은’ 작가님과 공동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원작 ‘외발로 살다’는 외발 무사 ‘길도’가 자신의 다리를 자른 최강이라 불리는 천재 검객 ‘호국’에게 복수를 하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묘은 작가님은 작가의 말을 통해 “네스티캣(고영훈) 작가님의 원작 웹툰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소설 역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 이야기하였습니다.

 

고영훈 작가님은 “웹툰에서 다 하지 못 한 이야기를 웹소설을 통해 펼칠 예정입니다”라며 “원작을 아시는 분들도 원작을 모르시는 분들도 모두 재미있게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웹소설 ‘외발로 살다’를 공개한 펀치라인에서는 작품 연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웹툰 ‘외발로 살다’의 최애캐의 번호 또는 이름을 펀치라인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겨 주시는 분들 중 총 30분을 추첨하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웹툰에 이어 웹소설로 공개된 ‘외발로 살다’, 과연 원작에 담겨져 있지 않은 내용들이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앞으로 연재될 내용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