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인기 웹툰 ‘테러맨’과 ‘조선왕조실톡’ 새로운 시즌으로 연재 재개

웹툰 전문 프로덕션 업체인 ‘와이랩(YLAB)’에서는 인기 웹툰 테러맨과 조선왕조실톡이 새로운 시즌으로 연재를 시작하였다 밝혔습니다. 

 

 

시즌2 ‘레드 스완’으로 돌아온 테러맨은 제작사 와이랩에서 기획하고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의 한동우 작가가 글을, ‘잭프로스트’, ‘월야환담’의 고진호 작가가 작화를 맡은 작품입니다. 불행을 보는 초능력을 지닌 주인공 민정우가 러시아 레드 마피아 출신 릴리아, 천재 발명가 봉춘과 함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역설적으로 테러리스트가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민정우’는 같은 제작사의 다른 작품 ‘심연의 하늘’에 ‘테러리스트’라는 이름의 주요 배역으로 등장하기도 하여, 본격적인 통합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의 포문을 알린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남다른 무력과 무기를 다루는 실력으로 주인공 민정우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었던 러시아인 가정부 ‘릴리아’의 과거를 다룹니다. 첫 화부터 릴리아가 벌이는 강렬한 액션 장면과, 그녀와 똑같이 생겼으나 정 반대의 성격을 지닌 쌍둥이 인물이 등장하여 시즌2를 기대하던 독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톡 시리즈의 본좌 조선왕조실톡도 시즌 3으로 돌아왔습니다. 모바일 채팅 형식으로 역사를 풀어낸 조선왕조실톡은 새로운 장르를 창조했다고 평가된 무적핑크 작가의 대표 작품입니다. 조선 후기를 주제로 백성들의 삶과 조선의 흥망성쇠, 대한제국까지 이어지는 사건들을 다룹니다.

 

한편 두 작품의 제작사인 와이랩은 이외에도 올해 상반기에만 신작 5편과 시즌 복귀작 1편 등 총 여섯 작품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더욱이 학원물, 회귀물, 고전 등 기존 와이랩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장르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와이랩의 통합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의 새로운 라인업 역시 상반기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슈퍼스트링’은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라인 웹툰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정도로 글로벌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관련 기사 “대만 라인웹툰,’슈퍼스트링’ 프로젝트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