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상반기 첫 신작 웹툰 <일진이 사나워> 네이버웹툰 연재

주식회사 와이랩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청춘로맨스 <일진이 사나워>가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일진이 사나워>는 평범한 여고생 유정이 학교에서 무섭기로 유명한 동급생 도준혁의 고백을 얼떨결에 수락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입니다. 유정은 틈을 봐 도준혁의 고백을 거절하려 하지만 번번이 기회를 놓쳤습니다. 심지어 자신의 생각과는 달리 무섭지만 다정한 구석이 있는 준혁의 모습에 헷갈리기까지 합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도준혁 캐릭터는 독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번 신작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청춘로맨스로 와이랩이 기존에 선보인 <부활남>, <테러맨>, <신석기녀> 등 ‘슈퍼스트링 프로젝트’ 라인업 작품들과는 또 다른 스타일의 작품입니다. 또한 <일진이 사나워>는 글 작가와 그림 작가 모두 와이랩 아카데미 출신의 실력파 신인으로 강환영 작가가 글을, 김현아 작가가 그림을 맡아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와이랩 관계자는 “학원, 로맨스 장르 작품을 높은 퀄리티로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험과 연구가 있었습니다. 공감도 높은 웹툰으로 독자들이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