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시크릿 애니메이션 라프텔서 최초 공개! 5개월간 대장정 문 열었다

이온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완결한 <슈퍼 시크릿>이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제작에는 ’10초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로 잘 알려진 스튜디오 쉘터에서 맡았습니다. 

 


라프텔 <슈퍼 시크릿> 캡처

 

애니메이션 <슈퍼 시크릿>은 당초 기획되었던 것 보다 분량이 늘어나 20화 내외로 편성되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1화씩 공개될 예정입니다. 5월 8일과 15일에 각각 오프닝과 PV를 선보인 <슈퍼 시크릿>은 웹툰 원작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뮤지션 스텔라장의 오프닝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우진 역시 신용우, 장예나, 황창영, 송하림, 엄상현, 이새아, 김하루, 최승운, 정의한 등 화려한 성우진 역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 시크릿> 1화에서는 웹툰 프롤로그에서 2화 정도의 분량이 담겨 주인공 견우가 늑대로 변하고, 은호에게 들키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습니다.

 

라프텔 김범준 대표는 “제작 발표 때부터 독자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라프텔은 물론 스튜디오 쉘터의 제작진 여러분들도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라며 “제작 과정에서 영혼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앞으로 5개월여간 이어질 <슈퍼 시크릿>의 세계를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