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웹툰이 뭉쳤다! 모바일게임 “덴신마” 사전예약 진행 중

지난 여름 공개된 모바일게임 “덴신마”가 사전예약과 함께 ‘덴신마를 좋아해 주세요’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스타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덴신마”는 <덴마>, <신도림>, <마왕이 되는 중2야>등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3종을 활용해 판타지 전략 카드RPG입니다.

 

 

작년 공개 에정이었으나 일정이 미뤄지면서 2월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덴신마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세 웹툰의 주인공을 비롯한 캐릭터들을 아기자기한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한 게임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 캐릭터 설정에 따라 내부 UI가 다르게 적용되는 등 각 웹툰의 팬들이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캐릭터에 따라 다른 UI와 화면구성, 전투장면 등 (출처=덴신마 공식카페)

 

현재 “덴신마”는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 가입인사를 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가입인사”이벤트, <덴마>, <신도림>, <마왕이 되는 중2야>중 가장 좋아하는 웹툰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덴신마”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동안 웹툰 원작 게임이 웹툰만큼의 폭발력을 보여주었는지에 대한 물음표가 따라붙고 있는 가운데,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을 원작으로 한 “덴신마”가 어느정도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연관 링크>

 * “덴신마” 사전예약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