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큐브 인기 웹툰 ‘남의 BL만화’ 애니메이션으로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무료 공개

e-북과 웹툰 서비스 ‘북큐브’를 운영하고 있는 북큐브네트웍스는 인기 웹툰을 애니메이션화 하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그 첫 번째 애니메이션 작품인 ‘남의 BL만화’을 11일 공개합니다.

 

 

 

보바리 작가의 ‘남의 BL만화’는 북큐브의 대표 인기 작품으로 16년 6월 프롤로그를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총 68화가 연재 중인 작품입니다. 북큐브에서는 ‘남의 BL만화’의 애니메이션화 결정을 지난해 여름 결정하였으며, 1월 11일 1화를 오픈한 후 매주 목요일마다 북큐브 웹 사이트를 통해 한 화씩 무료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웹툰 ‘남의 BL만화’는 평범한 남고생인 주인공 승희가 남들 몰래 여장을 하다가 같은 반 남학생인 승택에게 들키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한 사람에게만 들켰던 비밀이 다른 학생에게까지 들키면서 겪는 우여곡절이 발랄하게 펼쳐집니다. 이번 애니메이션 버전의 주인공과 주요 등장인물의 목소리는 황창영(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외 다수), 김명준(놓지마 정신줄 외 다수), 정주원(소년탐정 김전일 외 다수) 등과 같은 인기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였습니다.

 

‘남의 BL만화’의 애니메이션화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북큐브 웹툰기획팀 김태원 팀장은 “귀여우면서도 트렌디한 그림체와 여성 독자라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읽을 수 있는 일상 시트콤 같은 재미있는 내용이 선정 이유입니다”라 밝혔습니다.

 

 

‘남의 BL만화’ 애니메이션은 북큐브에서 1차 오픈한 후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포함한 일본과 중국의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중국어, 일본어 및 영어 자막과 함께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및 영어권 국가에서도 웹툰과 애니메이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에 북큐브는 이번 ‘남의 BL만화’ 애니메이션화 사례를 통해 이후 국내의 수많은 우수한 웹소설 및 웹툰 작품들이 웹툰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글로벌 시장으로 활발하게 진출하여 큰 성과를 냄으로써 전체 콘텐츠 산업과 시장의 성장 및 활성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