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코믹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 신인작가 양성 및 실무 능력 향상에 기여

게임특화 웹툰플랫폼 배틀코믹스에서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함을 공지하였습니다.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청강문화산업대 만화콘텐츠스클의 재능 있는 재학생들에게 작품 연재 기회를 제공하며, 신인작가 양성에 기여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와 각종 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실무 능력 향상에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박인하 원장님은 “이 같은 산학협력 사례가 더 많아져 학계에서는 학생들이 실무와 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업계에서는 업체들이 실무를 바탕으로 한 인재들을 영입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그 감회를 전하였습니다. 

 

배틀코믹스 운영사인 더웨일게임즈의 윤승규 이사는 “이번 협력 체결이 청강문화선업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동시에 배틀코믹스의 성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그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근 28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마련한 배틀코믹스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컨텐츠 확보에 한 걸음 나아간 것으로 평가됩니다.

 

이와 같은 공격적인 움직임이 어떤 성과를 이끌어 낼 것인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관련 기사 ‘게임특화 웹툰플랫폼 ‘배틀코믹스’ 28억 원 투자 유치 성공, 작년 서비스 개편 성공으로 풀이됨‘ ]

[ 배틀코믹스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