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릴 환상의 음악 속으로, 부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BICOF 만화 OST 콘서트”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22회를 맞은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행사의 일원으로 부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BICOF 만화 OST 콘서트”를 8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개최한다고 알렸습니다. 한국만화박물관 1층에 위치한 상영관에서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공개되는 이번 만화 OST 콘서트에는 지난 2015년 데뷔해 현재 대구MBC 교향악단 전임지휘자이자 게임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플래직’의 진솔 대표가 지휘를 맡습니다. 게임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진솔 지휘자와 1988년 창단 이후 새로운 도전으로 주목 받아 온 부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업이 더욱 뜻 깊게 느껴집니다.

 

1부에는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으로 문을 열고 <인어공주>메들리, <미녀와 야수>메들리와 <알라딘>메들리로 리메이크가 예정되어 있거나 리메이크되어 큰 인기를 모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이어 2부에서는 <레 미제라블>메들리, <베트맨> 테마, <캐리비안의 해적>메들리와 <겨울왕국>메들리, <라이온 킹>메들리로 가족 관객 모두가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익숙한 음악부터 힘차고 경쾌한 음악까지 원천 콘텐츠의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사랑, 환상, 모험을 모토로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을 아우르는 문화도시 부천에 걸맞는 “만화 OST 콘서트”와 함께 무더위를 잠시 잊고 환상적인 음악에 매료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기사 원본 출처 ]

BICOF 2019 VOL.2 “최규석 ‘송곳’ 展에서 만화 OST 콘서트까지”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