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분야 표준계약서 교육, 11월 온라인 라이브로 듣는다 (11.13 / 11/.25)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만화분야 종사자들의 표준계약서 이해, 불공정 사례 공유를 통해 법적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 표준계약서 교육을 진행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번 교육은 ZOOM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 한 분들께 접속 링크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교육은 만화분야 계약의 이해, 저작권, 표준계약서 주요 계약조항 등을 담고 있습니다. 11월 13일(금)과 11월 25일(수)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은 13일 강사로 법무법인 가로수의 김필성 변호사, 25일 강의에는 경희사이버대 박경신 교수가 진행합니다. 김필성 변호사는 저작권 분야 전문 변호사로,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 입문강사,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헬프데스크 만화컨텐츠 법률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습니다. 박경신 교수는 아트로센터 디렉터, 한국저작권위원회 저작권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청은 각각 11월 12일, 24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하단 링크를 통해 미리 신청해 하루 전에 문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11월 13일 김필성 변호사 표준계약서 교육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11월 25일 박경신 교수 표준계약서 교육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