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채식소재 웹툰 ‘아삭아삭 테이블’ 공개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는 채식을 소재로 일상 속 에피소드를 요리와 함께 담아낸 웹툰 <아삭아삭 테이블>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아삭아삭 테이블>은 교통사고 이후 동물들의 말을 들을 수 있게 된 주인공 ‘마하’가 남몰래 채식을 시작하며 겪는 일상을 그렸습니다. ‘마하’는 직장에서의 점심 메뉴 선택부터 육식파 남자친구 ‘현민’을 위한 고기 반찬 준비에 이르기까지 매 순간 갈등에 놓입니다. 스스로 고민하고 때로는 도움을 받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담한 어조로 표현해 독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최근 동물권과 기후변화 문제가 대두되면서 채식 문화도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삭아삭 테이블>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우리가 언젠가 마주할지 모르는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이야기 사이사이 간단한 레시피와 정보들도 소개해 독자들이 자연스럽게 채식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고, 실생활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채식을 실천 중인 이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포인트도 적재적소에 녹여냈습니다.

 

리디 관계자는 “<아삭아삭 테이블>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채식을 소재로한 힐링툰”이라면서, “앞으로도 신선한 소재의 작품을 발굴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자회사 오렌지디의 프로듀싱을 통해 제작된 웹툰 <아삭아삭 테이블>은 리디북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