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10편의 웹드라마(스마트 핑거 무비) 제작 발표

레진코믹스의 또 다른 미디어믹스 전략은 무엇일까요. 바로 영상컨텐츠입니다. 클로버 이앤아이(E&I)의 보도자료를 통해 인기 작품들의 웹드라마(스마트 핑거 무비) 추가 제작을 발표하였습니다.

 

[ 스마트 핑거 무비로 제작되는 작품 중 하나인 ‘먹는 존재’ ]

 

레진코믹스의 인기 작품들이 스마트 핑거 무비로 제작됩니다. 클로버 이앤아이(E&I)?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투자 및 제작 방식으로 총 10편의 웹드라마 제작됩니다. 제작되는 작품으로는 ‘먹는 존재‘, ‘나인틴 : 시즌2′, ‘세컨드’, ‘그녀의 수족관’, ‘8군 플레이 그라운드 쑈’ , ‘커서’, ‘어느 날 잠에서 깨어 보니 베이글녀가 되어 있었다’, ‘어린 그녀’, ‘딜리셔스’, ‘네토라세라레’ 입니다.

이미 지난 5월 클로버 이앤아이(E&I) ‘먹는 존재’ 작품의 스마트핑거무비 제작을 밝힌 가운데, 주연에 ‘안영미’와 ‘노민우’ 발표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4월 공개된 ‘나인틴 : 쉿! 상상금지!’에서는 당시 네이버와 다음 영화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거둔결과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관심과 성과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작품들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과연 다음 작품은 무엇이 되며, 어떤 이슈를 불러올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또 다른 웹툰 컨텐츠 확장의 장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클로버 C&I 홈페이지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