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탑툰(TOPTOON) 오프라인 버스 랩핑 광고 시작

대만에서 현재 큰 인기를 거두며 서비스 중인 탑툰(TOPTOON)에서 온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버스 랩핑 광고를 시작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나간다는 소식입니다.

 


 

탑툰의 대만 서비스에서는 기존 온라인 광고와 함께 만화 관련 행사, 2016 TICA(타이베이 국제 만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2016 KICA(카오슝 국제 만화 페스티벌)을 통한 스폰서 활동을 중심으로 마케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랩핑 광고를 통해 좀 더 다양한 독자들로부터 브랜드 각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랩핑 광고를 진행하는 탑툰의 김춘곤 대표는 “국제 만화 행사인 2016 TICA나 2016 KICA에 오프라인 홍보를 펼치면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웹툰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며 “이번 버스랩핑광고 역시 웹툰을 알리는 일환 중 하나로 지속적인 해외 시장 선점을 통해 K툰을 대표하는 웹툰 플랫폼이 되고 싶습니다”고 그 소감을 밝혔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