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단행본 출간 이틀만에 2쇄 결정, 온라인서점 ‘품절’

박지은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최근 완결한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1권 단행본이 출간되었습니다. 지난 2월 19일 출간된 단행본 1권은 웹툰에서의 인기를 증명하듯 출간 이틀만에 증쇄가 결정되었습니다. 1쇄 한정으로 A3크기 포스터 등 특전이 포함된 초판본은 온라인 서점에서 품귀현상까지 빚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판매 페이지

 

 


YES 24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판매 페이지

 

 

온라인 교보문고에서는 ?2월 22일 오후 2시 국내도서 주간 베스트 14위, 만화 주간베스트 1위를 달성했고, 또다른 온라인 서점인 YES 24에서는 아예 일시 품절로 구매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웹툰은 단행본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낮다’는 평가를 받는 가운데 이례적인 인기를 증명한 셈입니다.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는 마법소녀만이 마력을 사용할 수 있는 세계에서 마력을 지배하는 나무의 선택을 받은 귀족과 그 사이에서 남성으로 태어났지만 마력을 가진 ‘아메리카노’의 모험과 마력나무를 둘러싼 음모를 파헤치는 추리 요소를 가진 만화로 최근 네이버웹툰에서 완결되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단행본을 펴내는 소란북스는 1권 2쇄 입고 예정일을 2월 26일로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독자분들의 참고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인기 웹툰의 단행본들이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