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웹툰작가 보라, 웹툰 경성빵집 OST ‘시린 봄이’ 공개

노래하는 웹툰작가 보라(V0RA)로 활동중인 왕보라 작가는 최근 완결한 본인의 작품 <경성빵집>의 OST “시린 봄이”를 공개했습니다. ‘시린 봄이’는 왕보라 작가가 직접 작곡과 작사, 노래까지 모두 담당했습니다. 누구보다 웹툰 <경성빵집>을 가장 잘 이해하는 작가인 만큼 작품의 감성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곡 부터는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 된다고 알렸습니다. 왕보라 작가는 “어른이 되면 제 만화의 노래를 직접 불러보고 싶었는데, 작은 꿈을 이루게 되어 무척 기쁘네요”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시린 봄이’라는 제목에 대해서 왕보라 작가는 한국의 봄이 꽃이 피기 직전 눈이 내릴 정도로 시리다면서 본인의 작품 <경성빵집>과 잘 어울리는 소재라고 생각해 제목을 짓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V0RA MUSIC을 통해 애니메이션 커버 영상을 선보이고 있는 V0RA는 선명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세련된 영상으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어로도 서비스해 글로벌하게 어필하고 있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시린 봄이’의 전곡은 유튜브 V0RA MUSIC 채널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