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만화’ 역사속으로… SK커뮤니케이션즈-원스토어 ‘툰앤북’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는 포털 네이트에 ‘툰앤북’ 신규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아울러 기존 네이트 만화는 오는 30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툰앤북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SK컴즈와 원스토어북스 양사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설됐습니다. 네이트 측은 이번 제휴로 한층 더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웹소설, 웹툰, 만화, 이북(ebook), ㅌ오디오북 등 다채로운 유형과 장르의 380만 이상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원스토어북스는 이용자와의 접점 확대에 집중했습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던 원스토어북스를 네이트 계정과의 연동으로 손쉽게 툰앤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북스에서 열람 중인 콘텐츠와 전용 상품권인 ‘북패스’도 툰앤북에서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툰앤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대상은 툰앤북 신규 회원 및 기존 네이트 만화 회원입니다. 

 

툰앤북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툰앤북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와 20% 할인쿠폰 5장을 지급하고, 아울러 주차별 작품을 선정해 절반회차(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쿠폰도 발급합니다. 

 

기존 네이트 만화 이용 회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툰앤북 무료, 할인 쿠폰을 제공해 툰앤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김경옥 SK컴즈 담당은 “원스토어북스와의 이번 제휴는 양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와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네이트는 이용자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