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인생작을 만나다’ 브랜드 캠페인 두번째로 문 연다

네이버 시리즈는 배우 주지훈과 서예지를 주인공으로 한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선 배우 주지훈과 서예지가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의 주인공으로 변신합니다. <하렘의 남자들>은 갑작스레 여황제의 자리에 오른 ‘라틸’이 선황제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고 황제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남자 후궁들을 들이는 궁중 미스터리 로맨스 판타지물입니다. 네이버 시리즈 대표작 <재혼 황후>의 작가 알파타르트의 신작으로, 서예지는 여황제 ‘라틸’, 주지훈은 남자 후궁 ‘라나문’을 연기합니다.

 

서예지와 주지훈은 각각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황제와 고귀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후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원작 웹소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두 배우 모두 여황제가 다섯 명의 후궁을 들인다는 웹소설의 내용에 흥미로워 했으며,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대사를 선보여 촬영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을 네이버 시리즈는 전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는 배우들이 웹소설 속 명장면을 재연해 네이버 시리즈에서 만날 수 있는 웹소설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인생작’으로 불리는 웹소설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해에는 배우 수애와 김윤석, 이제훈, 변요한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며, 제 17회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대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큰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의 차하나 마케팅 총괄 리더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네이버 시리즈의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주지훈과 서예지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작품성과 독창성, 재미를 모든 갖춘 웹소설을 선정해 진행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독자들이 웹소설의 매력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이버 시리즈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젠 웹툰과 웹소설도 마케팅과 기획이 중요한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네이버시리즈의 자세는 ‘프리미엄 광고’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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