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만 레벨업 이번엔 독일, 브라질 아마존서 1위 등극

디앤씨미디어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단행본이 독일과 브라질 아마존에서 출시 직후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디앤씨미디어는 지난 10일과 15일 각각 브라질과 독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1권을 발매했으며, 출시 첫 주 각국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습니다. 현재 1쇄 매진에 따라 2쇄 출판에 돌입한 상태입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으로 제작된 디앤씨미디어의 대표작으로 현재 한국, 일본, 중국과 영미권에서 웹툰 연재 중입니다. 특히 일본의 경우 웹툰 플랫폼 ‘픽코마’의 ‘2019 올해의 웹툰’으로 선정되고, 단행본 1~4권 누적 판매부수 20만부를 달성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원작 소설 역시 웹툰의 인기에 재조명되며 롱런 중입니다. 일본 픽코마에선 6월 웹소설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고, 브라질에선 웹툰 단행본에 이어 소설책 출간을 계약하는 등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디앤씨미디어는 전했습니다.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연내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와 프랑스, 독일 등 유럽에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을 선보이고 북미 내 공급 플랫폼을 확대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신현호 디앤씨미디어 대표이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우수한 콘텐츠가 국경과 대내외적 위기를 넘어 전세계에 소구하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지적재산권의 다각화와 해외시장 다변화를 지속해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