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성우진 포함 PV 공개… LA에서 열린 ‘아니메 엑스포’에서 선보여

나혼렙 성우진 포함 PV 공개… LA에서 열린 ‘아니메 엑스포’에서 선보여

나혼렙 성우진 포함 PV 공개… LA에서 열린 ‘아니메 엑스포’에서 선보여 

카카오엔터의 대표 인기작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PV영상이 미국 LA에서 열린 ‘아니메 엑스포(Anime EXPO)’ 2023에서 최초 공개됐습니다. 행사 개최를 기념,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나혼렙> 애니메이션 캐릭터 PV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7월 1일부터 4일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아니메 엑스포는 북미를 포함한 세계 각지의 팬들이 한데 모이는 페스티벌입니다. 올해에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제작사 디앤씨웹툰비즈가 원작사로 참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PV를 최초 공개해 현지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입니다.
1분 30초 가량으로 제작 된 캐릭터 PV영상에선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과 더불어 등장인물, 각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특히 팬들의 환호를 모은 건 단연 움직이는 캐릭터로 재탄생한 주인공 성진우와 주요 등장인물의 비주얼이었습니다. 성우로는 성진우 역에는 <도쿄 구울>의 시바시 슌이치, <보루토>의 고카이, <최애의 아이>에서 모리모토 켄고 등을 연기한 반 타이토 성우가 낙점됐습니다. 성진우의 조력자 유진호 역에는 <스킵과 로퍼>의 후쿠다,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의 프로듀서 등을 연기한 나카무라 겐타, 백호 길드의 마스터이자 S급 헌터 백윤호는 영화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토치 히로키 성우, 최종인 역에는 히라카와 다이스케, 차해인 역에는 <귀멸의 칼날>, <체인소 맨>등 인기작을 포함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우에다 레이나 성우가 캐스팅됐습니다. 이 외에도 우진철 역에 후루카와 마코토, 고건희 역에 긴가 반죠 등이 캐스팅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카카오페이지 유튜브 갈무리

 

감독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와 <체인소 맨> TVA 5,6화를 포함해 수많은 작품의 원화를 담당했던 나카시게 슌스케가, 시리즈 구성에는 다양한 작품의 구성을 담당했던 키무라 노보루가 감독과 구성을 맡고 A-1 픽쳐스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습니다. A-1 픽쳐스는 소니 계열사인 애니플렉스의 자회사인데, 애니플렉스는 북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애니메이션 구독서비스 ‘크런치롤(Crunchroll)’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본편은 꼼꼼한 제작 과정을 거쳐 오는 겨울에 론칭될 예정이라고 카카오엔터는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지도 행사 개최를 기념해 4일 오후 9시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17일까지 2주간 원작 웹툰 20화를 무료로 공개하며, 3시간마다 무료로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3시간마다 무료’(3다무) 프로모션이 웹소설과 웹툰 모두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최초공개 행사가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열렸다는 점입니다. 글로벌 지향, 소니 계열사와 협업 등 그럴 이유가 차고 넘치지만, 한국의 만화축제에서는 이런 행사가 펼쳐지지 않는다는 점을 한국 만화축제들은 한번 생각해봐야 하겠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