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크리에이터 작품 후원-라이브방송 플랫폼 ‘페인터어스’ 그림/영상 공모전 개최

일러스트, 웹툰 등 그림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의 작품활동을 기반으로 소통-후원하는 라이브방송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페인터어스’가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페인터어스는 현재 웹 베타버전 서비스 중이며, 앱서비스 론칭을 준비중입니다.

 

 

 

그림에 관심있는 누구나 페인터어스 페이지에서 작품을 올리고 활동할 수 있으며, 그림을 판매하고 후원 받을 수 있습니다. 유저 맞춤형 콘텐츠 추천을 통해 비슷한 취향의 그림을 추천해주고, 그림작품을 감상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라고 페인터어스는 전했습니다. 페인터어스의 메인서비스인 “그림 라이브 방송” 기술을 개발중이며 7월 초에 해당 서비스를 오픈 예정입니다.

 

추후에는 그림 작품을 의뢰하여 주문할 수 있는 커미션 및 핸드폰케이스, 머그컵, 에코백 등을 주문 제작 할 수 있는 굿즈 판매 시스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작품활동에 도움이 되는 색 분석 데이터 및 방문유저의 성별/연령/댓글 등의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페인터어스 제1회 그림/영상 공모전은 그림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 이후에 달라진 일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그림작품이나 그림영상을 페인터어스 페이지에 #페인터어스1회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번 공모전 입상작에는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과 4등 20만원 총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와 별개로 기간내 신청 작가에게는 기프티콘이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선정기준은 참여기간과 추가 홍보기간동안의 좋아요, 조회수를 합산한 결과로 유저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인기있는 작품이 선정됩니다. 여러 SNS에 공유하고 홍보하면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결과는 7월 8일(수) 페인터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인터어스 관계자는 “페인터어스는 그림 크리에이터의 성공을 돕기 위한 서비스이고,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 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그림작가들이 페인터어스 서비스에서 활동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관 링크>

* 페인터어스 공모전 공지 페이지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